메뉴 바로가기 메뉴 건너뛰고 본문으로 가기

자유 게시판

마지막까지... 써보려고요.

김케리 2026-06-28 20:39:08 지금은 브런치에 간간히 올리고 있지만 그래도 여기에 마지막까지 올리려고요. 나름 작별인사랄까. ㅎㅎㅎㅎ 아직까지 블라이스 만한 곳을 못 찾았네요. 이제 여기에 저장해 두었던 들 옮겨두어야 겠네요. 미루고 미루다 이제 합니다. 아직 떠나지 못하고 계신 분들 오셔서 읽어주시면 좋을 텐데요~ ㅎㅎㅎ 단편 소설: 상황 ABCD.... 생각중 입니다. 다른 곳에도 또 만나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