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메뉴 건너뛰고 본문으로 가기

자유 게시판

당분간은 좀 쉬어야겠습니다..

요나멜 2026-06-26 15:03:40 정든 곳 사라진다니 속이 복잡하고 심란하고 아무튼 뭔가 이상하게 울렁거리는 느낌이라 가라앉질 않네요. 글쓰기에 몰두하면 이 마음이 좀 나아지려나 싶어 책상에 앉아도 나오는 건 딱히 없고... 당분간은 집필도 던지고 그냥 좀 쉬렵니다. 물론 생각나는 게 있다면 글을 쓰겠지만.. 책이든 영화든 노래든 아무튼 장르 안 가리고 인풋만 잔뜩 해보려구요. 그러다 보면 새로운 이야기가 떠오를 수도 있고, 시간이 지나 기분이 나아질 수도 있을 테지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