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메뉴 건너뛰고 본문으로 가기

자유 게시판

약 먹는 걸 자꾸 까먹으니 어쩌죠ㅠ

키체인 2026-06-22 15:40:47 매일 꾸준히 먹어야 하는 약이 있는데 거의 매일 잊어버렸다가 나중에야 생각나서 먹어요...ㅠㅜ 오늘도 아무 생각 없이 놀다가 약 들어있는 서랍 열어보고서야 "아 맞다 약!"하고 먹었네요... 건강 이슈로 병원에서 처방 받아 먹는 약인데 계속 이러면 안될 거 같아서... 약 잘 챙겨먹는 방법이 있을까요?
  • 브리티쉬클래식 2026-06-22 17:56:08 저랑 비슷하시네요 저는 폰에 알람 맞춰놨어요ㅜㅜ 0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