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메뉴 건너뛰고 본문으로 가기

자유 게시판

슬슬 장비를 바꿔야 할 지

뉴욕 2026-06-02 17:44:05 장비라기에는 좀 거창하고 사실은 그냥 노트북을ㅋㅋㅋ 바꾸고 싶어졌습니다. 대충 10년쯤 된 노트북... 그것도 문서작업이나 인터넷 정도만 할 거라고 했더니 직원이 추천해줬던 저사양... 그래도 나름 버텨줘서 열심히 굴렸는데 이제는 슬슬 갈 때가 되셨는지, 조금만 용량 큰 파일을 만져도 버벅거리는군요. 사실은 요즘 컴퓨터 너무 비싸서 더 버텨주길 바라고 있지만, 그래도 신제품을 보면 설레는 것이 사람의 마음인지라..
  • 주라신 2026-06-02 18:06:56 작년에 사도 최신형 나오면 눈 돌아가는 게 사람 마음 아닐까요ㅋㅋㅋ 저도 바꾸고 싶은데 주머니가..... 0
  • B컷댓글 2026-06-03 15:49:32 저는 매년 태블릿을 바꾸고 싶습니다 하지만 그러면 지갑이 큰일이겠지요 그래서 참습니다......... 근데 10년 되신 거면 바꾸실 때 된 것 같네요 0
  • 문어발 2026-06-04 13:06:21 전자제품은 지금이 가장 싸다는 말이 있더라구요 ai때문에 부품값이 올라서 더 ㅠㅠ 저도 항상 내리는 기회를 노리지만 올라가기만 하더라구요... 살꺼면 빨리 추천합니다 ㅎㅎ 0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