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메뉴 건너뛰고 본문으로 가기

자유 게시판

이제는 밤샘을 못하는 몸이 돼버렸다는걸 실감...

원러브 2026-05-31 11:36:16 그래도 20대 초반까지는 밤새서 과제하고 아침 수업 들으러 가고 이런 게 가능했는데 이제는 밤새면 심장이 뻐근... 이러다 죽겠다는 생각에 얼른 눕게 되네요 ㅎㅎㅠㅠㅠ 10분만 잘까? 하고 잠깐 눈만 감는다는게 정신 차려보니까 아침까지 잔 적도 있고 시간은 유한하다는걸 나이가 들 수록 실감하게 됩니다 그리고 사람은 자야하는 시간은 꼭 정해져있고...(뒤지기 싫으면 말이죠) 해야할 일은 많은데 잠을 줄일 수 없으니 어떻게 해야할지 난감하네요 ㅠ
  • 야식냠냠 2026-06-01 10:34:59 사실 20대 초반에도 밤샘하면 몸에 무리가 가긴 해요ㅎㅎ;; 단지 그때는 아직 체력이 있어서 버틸 수 있었던 거고 시간 좀 지나면 그때 무리했던 대가를 복리로 돌려맞는다는ㄷㄷㄷㄷ이야기가 있더라구요ㄷㄷㄷㄷㄷ 0
  • 김예슬 2026-06-02 18:11:46 어.....? 밤새면 심장 뻐근한 거 제 착각이...... 아니었던...... 건가요.......? 와 밤새면 안 되겠다..... 0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