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메뉴 건너뛰고 본문으로 가기

자유 게시판

이런 저런 소회

니카 2026-05-17 09:57:52 1) 블라이스가 잘 되고 컸으면 좋았을 텐데... 결국 이제 서비스를 중단한다고 하니 마음이 안 좋네요 2) 몇 번이나 문의글을 보내도 이제는 답변도 아예 없네요. 밀리서재로 자동 이관되는 건지(개인정보는 자동 이관시키면서 자료는 이관시키지 않는 건지), 아니면 자료를 모두 지워야 하는 건지... 3) 건강이 계속 나빠져서 많이 힘이 드네요. 다들 젊으셨을 때 건강 관리 잘 하세요. 운동 꼭 하세요. 늙으니 생각 못한 병들이 계속해서 꼬리에 꼬리를 물고 고개를 내미네요. 통증이 너무 심한 게 제일 문제예요. 에효 그냥 이런 저런 생각이 많아져서 몇 자 적어봅니다. ^^
  • 종이컵 2026-05-17 11:42:11 무슨 통증 이신지 ㅠㅠ 괜찮아지셨으면 좋겠어요 운동이 필수인 것 공감합니다 저도 진짜 운동 싫어하긴 하지만...ㅠ 0
  • 뉴욕 2026-05-18 13:41:46 엇 메인에 뜬 공지 하단을 보시면 서비스 종료와 동시에 작품 일괄 삭제된다고 나와 있었습니다.. 미리 지우시거나 백업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ㅠ 0
  • 하나빛♡ 2026-05-18 21:35:47 저도 블라이스 서비스 중단된다고 해서 아쉽습니다. 건강하셔야 합니다. 저도 글 쓴다고 건강 관리를 잘 못하고, 운동도 하지 않는데, 저도 노력해야 할 것 같아요. 건강하시고, 건필하세요~~ 0
  • 앙팡만 2026-05-19 18:41:59 언제나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빌어요ㅠㅠ 서비스 종료 정말 아쉽죠ㅠㅠ... 0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