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메뉴 건너뛰고 본문으로 가기

자유 게시판

스승의 날!

어셈블 2026-05-15 15:12:02 휴일은 아니어도 이렇게 이름 붙은 기념일에는 좀 설레지 않나요? 저는 고등학교 때 수업 들어오시는 선생님들이랑 파티한다는 핑계로 수업 빼려고 했었던 기억이 납니다ㅋㅋ 다들 어떻게든 파티를 질질 끌어보려고 매 시간마다 과자 새로 사오고 아주 난리도 아니었지요... 기껏해야 10분~15분 빼고 다시 수업했지만.. 근데 막상 선생님들은 그냥 쉬기를 바라지 않으셨을까 싶기도 하네요 적어도 대학교 시절 교수님은 그렇게 발언하셨는데..(문제발언)
  • 쁘라스마이너스 2026-05-15 17:03:09 저희도 스승의 날에 꼭 이런 시도를 했었지요ㅋㅋㅋ 심지어 엄청 엄해서 이 선생님 시간에는 하지 말자, 혼날지도 모른다고 했던 엄청 엄한 과학선생님 시간에도 성공했던... 오히려 안 했으면 서운하셨을지도요ㅋㅋㅋㅋ 0
  • 에브리띵 2026-05-16 11:41:51 요즘엔 청탁금지법인가? 그런것 때문에 이런 문화가 사라진건 좀 아쉬워요 그덕에 돈 없는 학생들은 소외되자 않겠지만...장단점이 있는 것 같아요 ㅎㅎㅠ 0
  • 하나빛♡ 2026-05-18 21:27:04 낭만적인 스승의 날을 보내셨네요. 저는 최근에 <교생실습>을 보았는데, 스승의 날 기념으로 5월 13일에 개봉한 영화예요. 저는 5월 14일에 보았답니다. 재밌어요. 잘 만들었어요. 강추합니다. 벌써 스승의 날이 지났네요. 행복한 오월 보내세요~~ 0
목록보기